마블 시리즈를 크게 챙겨보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 토르:라그나로크 편엔 다양한 히어로들도 나온다고 하여 보고 후기 남겨드립니다.


일단 영화가 볼거리가 많고 특히 저는 발키리에 ... 엄청 빠진.. 특히 헬라와 싸우는 장면은 대박..!


그 장면만 한번 더 보고 싶네요!!


사실 저는 전편은 좀 건성건성 본 터라 첫장면서 토르가 왜 거기있고 오딘은 왜 ...  로키? 죽은거 아니였나??


일단 이런 것이 아무 상관 없이 시원한 액션 보는 맛이 있었습니다!!


전작 닥터 스트레인지 어벤져스 등등.. 많은.. 작품에 대해 안본 것 들이 있어서 토르:라그나로크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간단히 정리해 보았습니다.


STILLCUT


1. 헐크, 토르


 토르와 헐크는 워낙 유명하여.. 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 헐크와 토르를 볼 수 없는 것에 대한 줄거리가 토르:라그나로크에 담겨져 있습니다.

얘들이 어디갔는지 이 편을 보면 알 수 있죠!


2. 닥터 스트레인지


 STILLCUT

 재미 요소를 주기 위해 잠깐 등장한 것 같애요.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를 보지 않아서 이런 능력을 썻구나!! 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. 토르가 좀 고생했죠..!


 능력 : 하늘을 날아다님. 몸을 투명화, 물체 통과 , 텔레파시, 예지력, 영혼분리, 마법(염력), 시공간 초월능력, 영원한 수명


  장소이동을 마법으로 엄청해버려서 토르가 같이 이동하느라 힘들어 보였습니다;;


3. 로키

 토르 동생입니다. 입양된 동생? 귀엽죠.. 귀여운 악당 정도의 느낌.. 이 라그나로크에선 나쁜 짓은 할 듯 말듯 안합니다!!



여타 다른 헬라, 발키리, 수르트 등 여러 인물들이 있는데 토르:라그나로크 편을 보시면 충분히 이해할 캐릭터들 입니다!

여러가지 능력을 뽑내는 캐릭터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 볼거리 가득한 토르:라그나로크 편이 었습니다!



참고로 쿠키영상 2개가 기다리고 있으니 아쉬우신 분들은 꼭 기다려서 모두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.!




+ Recent posts